127 0 0 6 0 0 2년전 0

만화경

진실은 너무나 먼 곳, 바로 코앞에 있었어! 우주법은 선악을 초월하고, 결코 멸하지 않는다. 고대가 미개한 사회였다고 생각하는 인간들의 잘못된 믿음만이 고대의 건축물들을 불가사의라고 간주하고 있을 뿐이야. 원통에 불을 비출 때, 방향에 따라 그림자가 원도 되고 사각형도 되는 거 알아? 가장 효과적인 가해자가 되는 방법은 피해자인 척 하는 거라고.
진실은 너무나 먼 곳, 바로 코앞에 있었어!

우주법은 선악을 초월하고, 결코 멸하지 않는다.

고대가 미개한 사회였다고 생각하는 인간들의 잘못된 믿음만이 고대의 건축물들을 불가사의라고 간주하고 있을 뿐이야.

원통에 불을 비출 때, 방향에 따라 그림자가 원도 되고 사각형도 되는 거 알아?

가장 효과적인 가해자가 되는 방법은 피해자인 척 하는 거라고.
저자 황범정은 특별나지 않은 일상생활에서 발견되는 평범한, 그러나 눈부신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싶다고 말한다.
"주위를 둘러보면 온통 뽕나무인거예요. 아름다운 비단을 짤 수 있는 누에들이 살고 있는...굳이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지 않아도 관심을 갖고 보기만 하면 아름다운 글의 주인공들이 주위에 널려있습니다."
저자 황범정은 그런 독자들이 자신의 글을 아름답게 포장하는 주인공으로 등장한다고 말한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